번 호 제 목 등록자 등록일 조 회
172
엘림넷, 의료 전문 웨비나 플랫폼 ‘나우앤닥’ 개시
관리자 2018-10-25 65

■ 국내 최초 의료 분야 전문 웨비나 플랫폼
■ 화이자, 유한양행, 사노피, 먼디파마 등 의료 분야 웨비나 시장 개척
■ ‘나우앤닥’을 통해 국내외 최신 의료 정보와 지식 보급에 기여
                                                                                    

엘림넷(대표 한환희)은 온라인으로 개최하는 각종 의료·의약 분야의 심포지엄을 스트리밍으로 송출하는 의료 전문 웨비나(Webinar) 플랫폼 '나우앤닥(Nowndoc)'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25일 밝혔다.


웨비나는 웹(Web)과 세미나(Seminar)의 합성어로 웹 사이트에서 행해지는 실시간 혹은 녹화의 양방향 멀티미디어 프레젠테이션으로 시간 및 비용 절감 효과뿐만 아니라 보다 편리하게 다양한 콘텐츠들을 이용할 수 있게 해주는 서비스이다.


엘림넷은 국내 최초 웹 기반 개방형 영상회의 플랫폼 나우앤나우(www.nownnow.com)의 운영 및 제약 시장에서의 웨비나 경험과 축적된 기술력을 바탕으로 의료 분야 종사자들에게 더욱 간편하고 접근성이 높은 웨비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목적으로 ‘나우앤닥’플랫폼을 개발하였다.


‘나우앤닥’ 서비스는 웨비나를 시청하는 참석자가 최대한 간단하고 편리하게 접속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모바일 시청자를 위해 ‘나우앤닥’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을 출시하였으며, 이용자는 구글 플레이스토어 및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간단하게 설치 후 바로 ‘나우앤닥’ 웨비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설치한 앱의 Push 기능을 활용한 참여 유도를 통해 사전 등록한 인원의 참석률이 높은 편이다.


국내 의료분야 웨비나 시장을 개척한 엘림넷은 화이자, 유한양행, 아스텔라스, 사노피, 동화약품, 노보 노디스크, 먼디파마, 게르베 등의 국내외 유수의 제약 업체들과 활발하게 웨비나를 진행해 왔으며, ‘나우앤닥’ 출시를 통해 의료 분야 웨비나 시장의 질적 향상과 시장 규모 확대에 기여할 전망이다.


엘림넷 UC서비스팀 설우종 팀장은 “’나우앤닥’은 웨비나 참여자에게는 편의성을 제공함과 동시에 웨비나 주최자에게는 마케팅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는 서비스”라면서, ’나우앤닥’ 플랫폼을 통해 국내외 최신 의학 정보와 지식의 교류에 이바지할 것”이라고 말했다.




<보도자료 배포 책임자>
엘림넷 UC서비스 팀장 설우종
전화 : 02-3149-4811
이메일 : wjseol@elim.net

이전글
다음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