번 호 제 목 등록자 등록일 조 회
158
엘림넷, 고품격 영상회의 신상품"나우앤나우-렌트" 출시
관리자 2017-09-12 185

■ 중소기업을 위한 고품격 영상회의 신상품
■ 초기 도입비용 제로, 월 최소의 비용으로 고품격 영상회의 이용
■ 출시 기념으로 9월 말까지 무료 체험 이벤트 실시
                                                                             `                          

엘림넷(대표 한환희)은 Vidyo사의 기술을 활용한 고품격 영상회의 신상품 "나우앤나우-렌트"를 출시하고 9월말까지 무료 체험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Vidyo사는 가트너가 지난 3년 연속 글로벌 영상회의 시장의 리더로 평가할 정도로 영상회의 기술의 혁신을 주도하고 있는 기업으로서, 엘림넷은 Vidyo사의 기술 및 솔루션의 한국 내 단독 총판을 맡고 있다.


그동안 기업들이 회의실 전용 고품질 영상회의 시스템을 구축하기 위하여서는 적지 않은 비용과 시설이 필요했다. 특히 네트워크 환경이 열악한 해외 지역 및 지방과 고품질의 영상회의를 하기 위해서는 수 천만 원에서 수 억원 대의 솔루션을 도입하고 또 매월 큰 비용이 드는 전용회선을 연결해야만 했었다. 엘림넷은 고객들이 지방과 해외에 흩어져 있는 직원/지사, 협력사 또는 거래처 등과 활발한 소통과 협업을 통해서 경영의 효율성을 높이고 나아가 비즈니스 모델의 혁신을 도모할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해서 초기 구축비용을 없애고 Vidyo의 신기술을 통해 네트워크 접속비용 부담도 크게 줄인 신상품 “나우앤나우 렌트”를 기획하였다고 한다.


엘림넷 UC솔루션팀 박종식 부장은 "이번에 출시한 '나우앤나우-렌트'를 통해 어려움에 처해 있는 한국의 중소기업들이 경비와 시간을 절약하고, 나아가 활발한 소통과 협업을 통한 집단지성으로 비즈니스 모델의 혁신에도 기여하게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
<보도자료 배포 책임자>
(주)엘림넷 UC솔루션 사업 팀 박종식 부장
전화 : 02-3149-4817
이메일 : pjs01@elim.net

이전글
다음글